로그인

자주 찾는 질문

미용커플 고객센터 입니다. 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  • Q[앱] 애플로그인 이메일 수정, 회원탈퇴
  • 애플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회원의 경우, 애플 기기 설정에서 ‘Apple 로그인’ 내에서 해당 앱을 삭제하면 푸시 알림 수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다만, 로그아웃은 반드시 앱 내에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하며,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MY(마이) > 내 정보 >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직접 처리하셔야 합니다.


    또한, 애플 기기 설정에서 ‘Apple 로그인’과 관련된 이메일을 변경하실 수 있으나, 이는 미용커플 앱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와는 별개의 정보입니다. 따라서 이메일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미용커플 앱 내에서 직접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​




  • Q[살롱매매] 광고 정지, 광고 키핑, 광고 취소
  • 광고 정지, 광고 키핑, 광고 취소 (환불) 이 되지 않습니다. 

     

    온라인 광고 특성상  정상적으로 등록된 정보는 취소(환불)되지 않습니다. 

     

    이용약관 안내 

     

  • Q[앱] 아이폰 위치 서비스 비활성화 상태 해결방법
  •  

    아이폰 위치 서비스 이용방법 

    [설정] > [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] > [위치 서비스] -> 위치 서비스 설정 켜기 

     

    만약 위에 있는 [위치 서비스]가 비활성화되어 변경할 수 없는 경우

    [설정] > [스크린 타임] > [콘텐츠 및 개인정보 보호 제한] > [개인정보 보호] > [위치 서비스]
    → 위치 서비스 설정이 **변경 불가(허용 안 함)**으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Q[살롱매매] 상위 노출 방법! 광고
  • 스페셜+급매 

    스페셜 

    급매 

     

    상품이 기간별로 존재합니다. 

    원하는 광고상품을 선택 후 이용부탁드립니다. 

     

      

    *메인 우측상단에 안내  

     

     







  • Q[앱] 회원탈퇴 및 재가입
  • 회원 탈퇴시 30일간 중복 정보로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. (부정 활동 방지)

    1. 아이디는 영구사용불가

    2. 전화번호, 닉네임은 30일 이후 재사용 가능  


  • Q[커뮤니티] 커뮤니티 글삭제
  • 커뮤니티 글 삭제

    글 삭제시 지급되었던 포인트의 2배가 차감되며 해당 댓글까지 모두 삭제처리 됩니다.

     

    커뮤니티 미용질문 글 삭제

    댓글이 없는 경우에만 글 삭제가 가능하며 댓글이 있는 경우에는 작성자 이름만 '비공개' 처리되고 내용과 회원들의 댓글은 보존됩니다.  

    (작성자를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어준 회원들의 답변 글을 보호하기 위한 공익차원의 정책입니다.)

     

     



  • Q[앱] 이미 사용중인 번호라고 나옵니다.
  • 재가입하려니까 (본인확인시) 이미 사용중인 번호라고 나옵니다. 이런경우, '로그인 이동' 버튼으로 이동하셔서 '아이디 찾기'를 시도해 보세요.  

    참고로 탈퇴후 30일동안 동일한 전화번호로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 (이후 타 아이디로만 재가입 가능)  

     

    아이디 찾기  

    1. 로그인 > 아이디 찾기 이동합니다.   

    2. 전화번호 문자인증(5자리 숫자) 하세요.

    3. 가입계정에 등록된 이메일주소로 아이디를 보내드립니다.   

     





  • Q[앱] 해당 아이디로 가입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.
  • 비밀번호 찾기를 하였는데 다음과 같은 인증결과를 나타났을때

     

    "해당 아이디로 가입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." 

     

    1. 입력한 아이디가 가입된 계정이 아닙니다. 

    2. 분명히 가입한 것이 맞다면 아이디를 잘 못 알고 있는 경우이므로 [로그인 > 아이디 찾기]로 이동하셔서 가입 아이디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.

    2의 결과가 일반로그인 가입자인 경우
    가입된 계정이 존재한다면 가입계정의 등록 이메일주소로 '아이디 정보'가 도착할 것입니다.

    2의 결과가 ​소셜로그인 가입자인 경우
    만약 아이디가 아닌 '소셜로그인 가입정보'가 도착했을 경우 해당 정보로 로그인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예) 네이버 로그인 가입자(NAVER)​







  • Q[앱] 비밀번호 변경후 로그인 안되요
  • 혹시 비밀번호를 설정하거나 입력할때 대소문자를 정확하게 구분하셨나요?

    그래도 안된다면 [로그인 > 비빌번호 찾기]로 이동하셔서 아이디 입력, 본인확인 인증 후 새 비밀번호로 다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 


  • Q[앱] 장기휴면으로 삭제되었다고 하네요.
  • 로그인 시도하여 '장기휴면' 사유로 계정이 삭제되었다고 표시된다면 다른 아이디로 신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  

    (2023-11-25부로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장기휴면 삭제를 중단하였습니다.)  

    혹시 얼마전까지 로그인이 가능했다면 다른 아이디로 중복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일 수도 있으니 이런 경우 내가 중복가입 상태인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.  

     

    [확인방법]

    '아이디 찾기'를 통해 아이디를 확인해 봅니다. 아이디를 찾았다면 로그인해 보시고 만약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'비밀번호 찾기'를 시도합니다.     

     

    아이디 찾기  

    1. 로그인 > 아이디 찾기 이동합니다.   

    2. 전화번호 문자인증(5자리 숫자) 하세요.

    3. 가입계정에 등록된 이메일주소로 아이디를 보내드립니다.  

     

    비밀번호 찾기

    1. 로그인 > 비밀번호 찾기로 이동합니다.

    2. 아이디를 입력하고 '본인확인' 버튼을 누르세요.

    3. 본인확인 인증을 완료하세요.

    4, 본인확인 인증이 완료되면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   









궁금한 내용이 FAQ에 없는 경우 1:1 문의글을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을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1:1 문의 하기
입금계좌 정보 연락처


국민은행 860601-04-053353 FAX 02-3453-6616
예금주 케이아트코리아 EMAIL mimoserver@gmail.com
업무상담시간 : 평일 오전 9시30분 ~ 오후 5시
(점심시간 오후 12시30분 ~ 오후 1시30분)